top of page
  • Admin

김지현 발레 클래스 음반 <Vol.1 Rêve> 발매

드디어 저의 첫번째 발레 클래스 음반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2004년도부터 발레반주를 시작한 이래 15년만에 꿈에 그리던 작업을 드디어 시작했네요! [BALLET PIANO]라는 타이틀로 악보집 뿐만 아니라 앞으로 음반 활동도 계속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판매는 다음주부터 [이발레샵]과 [사운드오브발레]에서 오픈할 예정이고 디지털 음원등록되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먼저 간단한 앨범소개를 해볼께요- 저의 자작곡 외 거쉰, 볼컴 등의 매력적인 째즈 선율과 드뷔시, 그라나도스, 포레 등의 감미로운 클래식 선율이 돋보이는 음악들, 발레 <오네긴>,<로미오와 줄리엣>등의 드라마틱 아다지오, 발레리나 발레리노를 위한 테크닉 트랙, 안무자를 위한 그랑 아다지오 등 각 발레 동작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편곡,연주된 43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Rêve는 프랑스어로 “꿈”이라는 뜻으로, 꿈처럼 아름다운 발레의 이미지와, 그동안 많은 시간 발레와 함께하며 발레를 통해 만들어간 저의 꿈을 담고자 했습니다. 발레를 사랑하게 되었던 아름다운 발레 작품들, 꿈을 향한 무용수들의 매일의 땀방울들을 보며 실제로 클래스에서 많이 연주하고 있는 레퍼토리들, 꿈과 추억이 담긴 자작곡 선율들이 그 흔적입니다.


아무래도 첫 앨범이다보니 연주상이나 선곡이나 여러 디테일에 아쉬운점들이 참 많습니다ㅠㅠ 그래도 이 아쉬움을 바탕으로 앞으로 이어질 음반활동에 좀더 좋은 음악과 연주로 보태겠습니다:) 음반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와 소식들은 계속해서 포스팅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